역삼 세븐데이즈

강남 세븐데이즈

뽀얀 어린영계들 집합소 강남세븐데이즈는 일반 강남권 룸중에서 싸이즈 가장좋은 곳이라고 당당하게 말할수 있는곳입니다.

멀티비젼tv 초이스+안에서는 보이지 않는 매직미러초이스 방식 두가지로 같이 초이스 할수있는 강남세븐데이즈 입니다.
미러실까지 올라가서 초이스하기가 번거롭다면 이동없이 룸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드시면서 멀티비젼tv(모니터링) 초이스로 하세요. FULL HD화면에 줌인 기능까지 가능해요~!!
실물을 직접보고 초이스 하고 싶다면 미러실로 이동해서 저와 함께 이쁘고 마인드 좋은 아가씨를 초이스 할수도 있습니다.

세븐데이즈 소프트풀 매력은 아가씨들의 나잇대가 어리고 기대이상의 마인드로 한번 찾아주신 오라버니들은 지명으로 다시 찾을만큼 확실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그런 이쁜이들 일출근 100명 이상 출근은 기본중에 기본.
술이 술~술 넘어가는 분위기 있고 즐거운 자리로 보답하겠습니다.
간편하게 술한잔할수 있는 부답없는 한시간 타임부터 한시간은 부족하다 한시간30분두시간 타임까지 원하는 시간을 정해서 말씀만 해주세요.
세가지 타임으로 흥겹게 즐길수 있는 그런 자리가 되도록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백문의 불여일견 말로 길게 설명한다고 와닿지 않으신다면 직접오셔서 한번보세요.
후회하지도 별로라는 분들도 없었습니다. 그만큼 자부심 갖고 있습니다.

기본룸에서 1~2조로 들어와서 헤깔리고 누가 누군지 모르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민망하고 시간낭비하는 초이스는 이제 잊어버리시고 한눈에 한번에 쉽게 비교할수
있는 미러초이스로 오빠들을 초대합니다.
손님많다고 소문이 나서 매일 많은 hot한 친구들이 면접을 통해서 계속 들어오고 있기때문에 수질은 오르고~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서 자연스럽게 최강의 마인드을 갖고 있는 아가씨들이 대부분입니다.
마인드는 생각하지 말고 맘에 드는 아가씨를 고른다는 생각만하고 오세요~마인드는 두말하면 입아픔니다. 꾸준한 관리로 마인드 교육은 제대로 입니다.
대학생부터 사회초년생,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 들로 주 연령층은 20대 초,중반으로 나오고 있어요. 오셔서 보더라도 눈으로 확연하게 뽀송뽀송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는건, 강남 어느가게를 가시더라고 이런 언니들 만나실수 없어요.
이것또한 강남세븐데이즈 이기때문에 가능합니다.

요즘은 실제로 텐프로나 쩜오에서 일하다가 넘어오는 언니들도 많습니다.
꿀벌이 꽃을 찾는건 자연의 섭리. 오빠들의 눈이 정화되는곳!!!
일상에 지친 고단함을 여실장 저에게 오셔서 힐링하세요.
오라버니들의 소중한 힐링타임을 지켜드릴께요~
저희 강남세븐데이즈 소프트 100% 예약제 지명장사로 돌아가는 업소입니다.
오라버니들 여동생같은 여실장 하나 알고 있으면 어떨까요?
어떤 술자리가 되든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찾아주시는 그날 하루만큼 돈아깝지 않은 완벽한 자리였다고 기억에 남을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저는 그럴수 있다고 자신있게 애기할수 있습니다.
어리고 마인드 좋은 아가씨에 일잘하는 여실장에 무엇하나 빠진는것 없는 곳입니다^^
강남 여려곳에 소프트풀이 있었지만 이제는 역삼권에 강남 세븐데이즈 저희 가게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많은 아가씨들이 저희 가게로 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오라버니들이 싸이즈 좋고 마인드 좋은 많은 아가씨들을 볼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피크타임에는 바쁘기에 적은 아가씨들을 볼수도 있지만 저만 믿고 따라와 주세요~
강남권에서 가장 많은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가씨 또한 넘쳐나는 곳으로 술자리 있으실때 찾기 딱 좋은곳입니다.
비즈니스룸 장타의 지겨운 룸시간이 부담스러웠다면 오빠들이 그날의 컨디션에 맞춘 시간타임을 고를수 있고 아가씨 싸이즈 또한 뒤쳐지지 않는 모니터링초이스&미러초이스 다양성 가득한 이곳으로 오세요.
그날하루는 저에게 맡겨주세요~
새콤달콤 맛 가득느낄수 있는 쌓인 스트레스 모두 날려드리는 그런 하루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이른시간에 오시던 늦은 시간에 오시던 어떤 시간때에 오셔도 초이스 가능. 이쁜이들 대기하고 있습니다.
오라버니들의 만족스럽고 즐거움으로 돌려드리는 그런 술자리가 될수 있도록
오라버니 전화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일찍오시면 저렴하게 이벤트 금액으로 진행중입니다^^
일찍오신다고 아가씨가 없을 꺼라는 생각은 넣어두고 오세요~
욕심있고 잘하는 아가씨들은 일찍부터 나와서 오라버니들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강남권에 오셔서 길을 모르시겠다면 헤매지 말고 전화주세요.
무료픽업도 가능해요.

시간대 상관없이 언제든지 전화주심 성심성의껏 열심히 모시겠습니다.
강남 세븐데이즈 소프트풀은 오라버니들의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동생 전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힐링이 필요할땐 저에게 전화주세용~!!!
우리이쁜이들도 보러 오세요.

강남 세븐데이즈

역삼 세븐데이즈

미러룸 원조 소프트풀 세븐데이즈는 소중한 자리의 가치를 빛내 드리겠습니다. 완벽한 접대자리를 원하신다면 전화주세요~혼자 술자리 언제든 전화주세요
오시기전에 걱정하지마세요 그걱정 확실하게 날려드립니다
스프트풀 매직풀싸는 새싹처럼 파릇파릇한 연령대가 낮은 아가씨들 위주로 출근시키고 있습니다
뽀송뽀송 술자리 원하신다면 전화주세요
초창기 소프트풀 처음 탄생시킨 세븐데이즈 매직미러를 하드 풀싸롱으로 전파시켜 지금까지 강남 룸싸롱계의 바람을 일으킨 시스템입니다
매직풀살롱은 엄선된 서비스로 오라버니들과 오랜 인연을 맺으려 항상 노력하고 눈앞에 이익만 생각해서 거짓말하는 그런 양아치같은 멘트하지않겠습니다
세븐데이즈 매직미러룸 풀사롱에 오셔서 저를 만나신다면 술자리있을때 항상 제가 생각나실꺼예요

싹싹하고 일잘하는 여실장입니다.
우리 얼굴 좀 볼까요?? 역삼 세븐데이즈 전화주세요~

소프트 클럽

유리방 매직미러 초이스+멀티비젼 초이스 미러룸까지 가기 싫다하시는 분들은 멀티비젼(tv초이스) 강남에 한곳 소프트풀 중 최고의 규모와 수질을 자랑합니다
소프트풀 매직미러를 상무들이 의기투합하여 재탄생하였습니다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곳으로 와보시면 정말 이쁜애들 많습니다
제가 자신있게 보여드릴수 있는것은 아가씨들 수질과 마인드입니다
정해진 시간과 틀이 정해져 있지만 대충대충하는 그런 아가씨들 아닙니다
저희 소프트풀 풀싸롱에서는 정말 애인처럼 즐길수 있도록 교육이 철저히 되어있습니다
한번 방문하신 오라버니들은 다시 꼭 찾는 업소 입니다
아가씨들의 철저한 마인드 교육으로 아가씨 지명이 많은 곳입니다
저희는 멤버쉽으로 운영된는 곳으로 단골 위주의 장사를 합니다. 1회성 장사를 하지 않습니다
술을 파는 곳은 맞지만 오빠들과 친한동생처럼 인간적인 관계를 맺길 기원합니다
제 자신은 비록 최고가 아니라 하더라고 저를 찾아주신 오라버니들을 위해 초심 마음가짐 지키고 있겠습니다
저희 소프트풀 오라버니들 위해 항상 후회없는 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